G Suite | Core Service

  • 30GB의 용량제공
    (Drive와 통합)
  • 채팅 및 영상 가능
  • 스마트 일정관리
  • 알림 SMS 무료제공
  • 자원 예약관리 가능
  • 구글 포맷 문서 무제한
  • PC 폴더 Sync 기능
  • 15명까지 동시
    온라인 영상회의
  • 동시 문서 편집 가능
  • 팀을 위한 업무 공유
  • 페이지 단위의 권한
    관리 가능
  • 법적 위험으로부터
    비즈니스 보호
  • 아카이빙/디지털증거
    검색

이동 중에도 모든 작업 가능

컴퓨터나 태블릿, 휴대전화에서 일관된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무실에서 문서로 제안서 초안을 만든 다음 이동하는 동안 내용을 검토하고 회의 직전 휴대전화에서 최종 버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icon
icon

Gmail

업무용 이메일

icon
icon

드라이브

저장,공유,동기화

icon
icon

문서

실시간 워드 프로세싱

icon
icon

관리 콘솔

조직의 G Suite 관리

icon
icon

드라이브

저장,공유,동기화

icon
icon

Gmail

업무용 이메일

기기와 데이터 보안을 관리

Google 관리 콘솔에서 휴대기기, 이메일 주소, 보안 설정 등 다양한 설정을 관리합니다. 중앙관리방식으로 하드웨어 분실이나 직원 교체 등으로 인한 업무 중단의 우려 없이 회사의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내 비즈니스를 내가 원하는 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의 효율성 개선

캘린더에서 모든 사람에게 적절한 시간에 일정을 예약합니다. Gmail 받은편지함에서 회의 일정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행아웃을 통해 화상 회의에 참여하고 팀에서 검토할 수 있도록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준비할 작업도 거쳐야 할 단계도 모두 줄어듭니다.

icon
icon

Gmail

업무용 이메일

icon
icon

행아웃

음성/영상통화, 화면공유, 캡쳐

icon
icon

캘린더

통합형 온라인 캘린더

icon
icon

프레젠테이션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icon
icon

드라이브

저장,공유,동기화

icon
icon

스프레드시트

온라인 스프레드시트

icon
icon

행아웃

음성/영상통화, 화면공유, 캡쳐

효과적인 공동작업

스프레드시트에 예산 추적기를 만들어 팀 동료와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저장되어 모든 사용자가 언제나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첨부파일을 주고받을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