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ment Console | 조직의 G Suite 관리

사용자 계정 생성으로 이메일, 캘린더,
문서 등 가입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사용 가능한 관리자 역할 중
하나를 지정하여 다른 사용자에게
관리 권한을 부여 가능

대시보드에 나와 있는 가입 URL
또는 시작 페이지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고
캘린더 일정을 예약 가능

조직의 로고를 추가하고
조직 이름을 업데이트하는
서비스 디자인 맞춤설정 가능

보안 및 제어

중앙관리형으로 빠르고 간편한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추가 및 삭제, 그룹 설정이 가능하고, 2단계 인증이나 SSO 등의 보안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 관리

직원의 iOS 및 Android 기기에 대해 BYOD 보안 정책을 시행하여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기기 관리를 사용하여 분실한 휴대전화의 위치를 찾고 기기를 원격으로 잠그거나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및
안정성 확보

연중무휴 24시간 Google 지원 팀에 전화하거나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Google 지원 팀과 최고의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많은 타사 앱 활용

Google Apps Marketplace에서 CRM, 프로젝트 관리, 규정 준수 등 통합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싱글 사인온(SSO)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통계 및 보고 기능

회사의 G Suite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으세요. 감사 기능에서 변경 기록을 제공하므로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관리 앱으로
빠른 문제 해결

Android 또는 iOS용 Google 관리 앱을 사용하면 관리자가 이동 중에도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추가, 비밀번호 재설정, 감사 로그 조회, 지원 팀에 문의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